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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프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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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모든 에어백 의류는 카트리지 교체로 재사용이 가능하지만, 섬유의 손상 등 에어백 손상 상태에 따라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세이프웨어 본사로 사용된 제품을 보내주시면 재사용 가능여부 확인 후 조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재사용이 가능할 경우, 카트리지 및 모듈 교체 후 원상복구 하여 돌려드립니다. 이때, 소정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세이프웨어의 제품은 특수 가공된 섬유와 전자식 모듈이 사용돼 세탁기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겉면의 오염은 중성세제를 사용해 물을 묻힌 천으로 닦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충분히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세이프웨어의 제품은 수분으로부터 핵심 부품이 보호되도록 설계되었지만 지속적으로 강한 비에 노출되거나 침수되었을 경우
건조 후 본사에 점검을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소정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세이프웨어의 산업용 스마트에어백은 추락 사고 감지 시 특정 알고리즘에 의해 센서가 작동해 에어백을 즉시 팽창시켜 사용자의 몸을 보호합니다. 이를 위해 스마트 에어백의 전자식 모듈은 늘 충전 상태를 유지해야 하므로, 제품 착용 전 버클식 버튼의 LED가 파란색으로 깜빡이는지 확인하시고 빨간색 신호가 깜빡일 경우 5 ~ 6시간 완충 후 사용합니다.

세이프웨어의 모든 웨어러블 에어백은 부풀어올라 몸을 보호하므로, 에어백 위에 다른 옷, 안전장비, 장신구의 착용을 금지합니다.
다만 안전고리나 방풍 방수의류 등을 착용하고 그 위에 에어백을 착용할 수 있도록 크기 조절용 스트랩이나 내피 밸크로 등이 제품에 사용되었습니다.
웨어러블 스마트 에어백은 사용자가 사고로부터 보호받도록 기능이 설계되었습니다.
다만 다른 안전 보조장치와 마찬가지로 언제나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세이프웨어의 에어백은 충격을 경감시켜 주지만 100% 흡수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안전고리를 체결하지 않는 등 사용자의 부주의, 지나치게 높은 위치에서의 추락, 에어백이 몸을 보호하기 어려운 환경에서의 보호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이프웨어는 현장에서의 사고로 인해 발생된 재해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 시간에 따라 상이하나, 되도록 1주일에 2-3회 이상 충전을 권장드립니다. 완전 충전까지 6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타 충전 관련 내용은 제품 구매 시 첨부된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라며, 충분히 충전했음에도 제품이 켜지지 않는다면 본사로 문의 바랍니다.
개별 구매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Shop] 버튼 클릭 후 몰에서 가능하며,
기업 주문이나 대량구매를 위한 견적 문의는 홈페이지 [Support] – [Contact] 문의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회사의 로고나 배색 등 브랜드 맞춤형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주문 제작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담을 위해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모든 제품은 출고 전 구매 취소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변경이나 구매 취소에는 왕복 택배비가 부가됩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2 – 3일 정도로 예상합니다. 기업의 대량 주문의 경우 제품 납기까지 최대 60일입니다.
제품 수급 현황에 따라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제품의 포장이 손상되지 않은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왕복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품 방문 수령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품 납기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제품 본사로 연락해 문의 바랍니다.

홈페이지 문의하기 혹은 본사 연락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세이프웨어 본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 개조, 분해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고장
– 낙하, 충격, 가압, 먼지, 진흙, 모래, 침수 등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보관상의 부주의 (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 전지의 누액)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본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부수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할 수 없습니다.
(장기간 미사용 시 꼭 본사에 연락하여 점검받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에어백 기능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1년마다 점검을 하십시오. Co2 카트리지 외부에 녹이나 부식 상태를 확인한 후 문제가 있을 시
본사로 연락 바랍니다. 장착된 카트리지는 임의 제거나 해체는 불가합니다.

본사 연락 및 상담 후 서비스 절차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 불량인 경우 제품 구입 후 1년간은 무상으로 진행되며, 1년이 지난 제품이거나 사용자 과실, 혹은 사고로 인한 작동 제품의 경우
소정의 수선비용이 청구됩니다. 비용은 제품 모델과 사용되는 부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안전제품 특성상 자가수리는 불가능하며, 본사를 통한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는 경우 이후 제품 수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불량에 의한 무상 수리가 진행되는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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